양자에너지는 지구의 땅 위에 존재하는 공기 속에 있는 양자(원자,전자,전하)가 일정공간에 모여져 원으로 생성되는 에너지를 말합니다.
태양으로부터 지구에 도달하는 방사에너지의 약 60%만이 중심파장이 약 10 micro meter 인 양자에너지이며, 이 에너지는 동식물의 생명의 근원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.
우주(지구)는 물질과 허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허공은 비어있는 빈 공간이 아니라 공기와 초 양자자장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 것입니다.
사람을 비롯한 모든 물질과 생명체는, 허공인 공기 속에 상존하는 초 양자장이 서로 중첩이 되어 파동(wave)으로 변화하고,
파동이 새로 중첩되어 에너지상태가 되며 중첩된 에너지가 소립자로부터 더 나가 물질이 되는 단계를 거쳐 형성됩니다.
따라서 생명체는 에너지단계를 거쳐 형성되므로, 생활하는 공간에 양자에너지가 있는 영역에서는 건강하고 활성화 되어지고,
에너지가 없는 비 양자에너지 영역에서는 병들어 죽는 것입니다.
즉, 다시 말해서 양자에너지는 양자 물리학에서 말하는 영점 에너지로서 공간에 가득 차 있고 만물의 존재를 가능하게 하는 근원적 에너지입니다.
Quantum Energy가 융합된 물질의 제품에서 나타나는 특징은 물질이 융합된 제품의 고유한 특성을 개선시키고 그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.